전체 총 49개가 있습니다.
EAI는 데이터 중심으로, ESB는 서비스 중심으로 통합하는 솔루션입니다.
추가되는 시스템에 어댑터를 설치하여 개발되므로, 운영중인 시스템의 셧다운이나 별도의 작업 없이 추가 연계가 가능합니다.
EAI는 개념이 도입된 지 약 20여 년간 많은 국내외 업체와 솔루션들이 있습니다. 이중 메타빌드는 안행부 및 대법원, 민원 24 등 약 3,000여 개의 사이트를 구축한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연계 업체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세계 8년 연속 1위 품질 서비스를 달성한 인천국제공항 운영시스템 및 ERP 시스템에도 구축/운영되어 국내 최고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스템 중심의 연계를 구축하였다면, 향후에는 사용자 중심의 연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모니터링 관점의 극대화와 모델링을 통한 보다 쉬운 연계 방식을 제공하여 서비스를 할 예정입니다.
MCI는 업무를 중심으로 연계 기능을 제공하며, EAI는 시스템 간의 데이터의 통합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약 2,000여 개가 넘는 레퍼런스로 안정성 확인, 끊임없는 버전 개발로 성능 및 안정성 확보, 15년간 쌓은 연계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를 통한 효율적인 연계 컨설팅, 유수한 운영진으로 24시간 장애 대응
여러 시스템에 분산되어 있던 기능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함으로써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표준화로 인한 서비스 수준의 향상됩니다. 고객의 접촉이력을 수집하여 마케팅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시스템에 분산되어 있던 채널기능들을 하나로 통합한 시스템입니다.
MCI는 거래중심의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 이고 EAI는 시스템 간 데이터의 통합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자바 기반의 제품으로서 JDK 버전 1.5 이상의 런타임 환경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