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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I는 업무를 중심으로 연계 기능을 제공하며, EAI는 시스템 간의 데이터의 통합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약 2,000여 개가 넘는 레퍼런스로 안정성 확인, 끊임없는 버전 개발로 성능 및 안정성 확보, 15년간 쌓은 연계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를 통한 효율적인 연계 컨설팅, 유수한 운영진으로 24시간 장애 대응
여러 시스템에 분산되어 있던 기능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함으로써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표준화로 인한 서비스 수준의 향상됩니다. 고객의 접촉이력을 수집하여 마케팅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시스템에 분산되어 있던 채널기능들을 하나로 통합한 시스템입니다.
MCI는 거래중심의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 이고 EAI는 시스템 간 데이터의 통합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자바 기반의 제품으로서 JDK 버전 1.5 이상의 런타임 환경이 필요합니다.
기존 상용 DB(Oracle, DB2, sybase, Infomix 등)가 있다면 해당 DB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체 DB도 존재 하지만 관리적인 면이나 성능적인 면에서 상용 DB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기관별로 어뎁터가 설치되기 때문에 다른 기관이 추가된다고 해서 시스템을 다운시키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X.25나 SNA 등을 연계시에는 추가적으로 해당 서버에서 제공하는 관련 library 및 통신카드(하드웨어, 유료)가 필요합니다.
제품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WAS가 필요하지 않고 관리자 화면 사용 시 필요하긴 하지만 자체 기능으로도 가능합니다.